CAFE

주민담談

진짜 미래 생각하면 머리 아프긴 해요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0

오늘 초딩 남자애들이 노무현 어쩌고 부엉이 이러는거 들었거든요
아직까지도 일베가 건재한가요?? 그건 아닌거 같던데
대체 어디서 그런걸 쳐 보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