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래 생각하면 머리 아프긴 해요 작성자스벅유자민트티|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초딩 남자애들이 노무현 어쩌고 부엉이 이러는거 들었거든요아직까지도 일베가 건재한가요?? 그건 아닌거 같던데 대체 어디서 그런걸 쳐 보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