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그니처 작성시간 26.06.05 ㅠㅠ안과줌...으로서 이게 기계가 레이저가 쏴졌는지 아닌지 차이가 좀 있는데.. 가끔 그런경우가 있긴합니다ㅠㅠㅠ 저흰 그냥 한쪽만 식 일주일뒤에 섹 이렇게 진행하긴하는데 가끔 그런경우가 있어여 ㅜㅠㅠㅠ 속상하신거 이해해여...
-
작성자말랑쫀득복숭아 작성시간 26.06.05 말을 안 해서 그렇지, 생각보다 아주 많아요. "난 수술 잘됐는데? 난 잘돼서 후회안해." 이렇게 말하는 경우가 99%이기때문에 말을 못하는 거죠. 실패라는 단어를 쓸 정도면 각막이 잘못 깎였다는 건데...저라면 재수술 안 할 것 같아요. 그 병원 못 믿고, 깎은 각막이 두꺼워질 순 없으니까요.
-
작성자위험 작성시간 26.06.05 라섹이 더 안전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잘 된거라고 생각할래요
근데 휴가쓰시거나 했으면 보상안을 얘기해봐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
작성자뉴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 생각보다 흔한가 보네요...? 저는 주변에서 눈 수술 실패했다는 사람을 본 적이 없어서ㅠㅠ 줌님들 의견 감사합니다. 내용은 너무 셀털이라 펑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