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한테 물렸을때 병원가야하나요?? 작성자밤라떼|작성시간26.06.05|조회수5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서 키우는 개인데 손가락을 물려서 조금 피가 났어요병원 가보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밤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인네 강아지요~ 작성자엽떡폭격기 | 작성시간 26.06.05 저는 겸사겸사 병원가서 파상풍맞긴했어요 작성자덕당근 | 작성시간 26.06.05 집에서 키우는강아지면 괜찮을꺼에요~ 집에서 소독하고 약만 잘바르세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