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강아지한테 물렸을때 병원가야하나요??

작성자밤라떼|작성시간26.06.05|조회수507 목록 댓글 4

집에서 키우는 개인데 손가락을 물려서 조금 피가 났어요
병원 가보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밤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지인네 강아지요~
  • 작성자엽떡폭격기 | 작성시간 26.06.05 저는 겸사겸사 병원가서 파상풍맞긴했어요
  • 작성자덕당근 | 작성시간 26.06.05 집에서 키우는강아지면 괜찮을꺼에요~ 집에서 소독하고 약만 잘바르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