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와중에 무뚝뚝한 고구마칩 뭐에여?

작성자임웅재|작성시간26.06.05|조회수421 목록 댓글 6

이거 너무 맛있어요 충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onyo | 작성시간 26.06.05 시작하면 안되는 위험한 과자에요ㅠㅠㅠㅠㅠ 정말 한때 엄청나게 사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05 222 시작하면 안돼요. 박스로 사면 싸니까~ 하며 박스째 구매하는 나를 발견하게됩니다.
  • 작성자딸기시루 | 작성시간 26.06.05 무뚝뚝시리즈 다 미친놈이에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05 무뚝뚝 시리즈 진짜 개미친놈입니다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5 그쵸 개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