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와일드씽 너무 웃겨요

작성자하와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872 목록 댓글 9

초반에 느슨한 전개 좀 참으면 중반부터 오정세가 기강 쎄게 잡네요
혼영보단 같이 보는 사람이랑 깔깔거리면서 보기 좋은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표는배고파 | 작성시간 26.06.05 요즘 재밌는거 많이 나와서 좋아요ㅋㅋㅋㅋ 사람 많은 극장에서 다같이 봐서 더 재밌었어요
  • 작성자푹쉬는중 | 작성시간 26.06.05 오정세 등장만하면 웃겨요 정말 하드캐리해요ㅋㅋ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05 러브 유~☞^^)☞~♥♡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5 저보러왔어요ㅋㅋ기대되네용
  • 작성자뿌삐뽓호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예고편이랑 노래 이런거 들었어서 너무 많이 보여준 거 아니야? 했는데 ㅋㅋㅋ진짜 생각보다 훨 웃겼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