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빨갱이, 좌파, 중국 거리는 사람들은
걍 무시 가능한데
중립적이고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척 하면서
한쪽으로 치우치는 건 나쁘다라고 하지만
민주당 욕할때는 가만히 동조하고
국짐 깔 때는 또 한쪽으로 치우치는 건 나쁘다 입막음하고
지금 누리는 민주주의를 매우 당연하게 여기는..ㅎ
우리나라에서 중도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조차
정치알못 같아요..
그냥 민주당이 싫은거면서ㅎ
계엄 직후에 광화문 시위 나간 사람들 보면서도
한쪽으로 치우친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했겠죠
서울시민인데
오세훈 도대체 왜 뽑은건지 이해 안된다고 했다가
지인한테 너무 치우쳐진 거 같다는 소리 들어서
걍 힘빠져가지고 한탄글 남겨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딩딩딩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제 주변은 결국 국민의힘 후보의 과오와 민주당 후보의 과오에 대한 온도차가 너무 보이더라구요 엄청 객관적인척 하길래 당연히 최악과 차악을 가릴거라 생각해서 얘기 꺼냈던건데 후ㅜ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시간 26.06.05 딩딩딩딩 혹시 2찍과 대화하는것도 보셨나요?? 저는 제가 1찍이라 2찍 입장에서만 얘기하는것처럼 들렸는데 2찍이랑 말할땐 2찍을 까더라구요 ㅋㅋㅋ 걍 시계추처럼 중앙으로 돌아오려는 기질로 보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딩딩딩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가나디야 아후 그렇군요ㅋㅋ쿠ㅜㅜ그냥 지인이 가족들한테 영향 받아서 저쪽으로 좀 기울었나보다 했는데 2찍이랑 대화하는 건 제대로 볼 일이 없어서 이런 느낌인지는 몰랐어요ㅋㅋ 진짜 모든걸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따지는 게 아니라 그냥 편향된 거에 거부감을 갖는거군요..
-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시간 26.06.05 그거 중도인척하는 극우에요ㅋㅋㅋㅋㅋ일단 일반적인 국짐이나 민주당 지지자들은 애초에 말을 안해요 극우라는 소리 듣기 싫은 극우들이 저래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06 저도 첫단추가 잘못 꿰어지고 아직도 청산이 안된게 많은 현재 우리나라 정치상황에 중도라는게 현재 가능한가 깊게 생각해야한다고 봐요. 당연히 성향이나 가치관이 언맞을 수 있죠 사람들이 그냥 민주당빠라서 무지성으로 찍는 거 아니고 꼴보기 싫은 면 있고 그놈이 그놈같아도 내란당하고는 차원이 다른 문제고요 진짜 열성지지자 아닌 사람들 대부분이 저 친일내란당 하나 박멸시키자는 거 그 목표 하나로 민주당 찍어 주고 있는건데 왜 이렇게 팀플레이가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저놈들이 사라져야 진짜 보수 진보당이 나오고 소수정당까지 목소리 낼 수 있는 환경이 된다고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