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열어놨더니 블라인드가 꽝꽝대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05|조회수2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놔... ㅋㅋㅋㅋ시끄러워서 문풍지 붙였는데 접착력 ㅂㄹ라서 자꾸 떨어지네요넘 시끄러워서 고민돼요 하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콰야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예전에 부딪히는 부분에 화장솜 붙였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