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줌님들 신라면 맛 살짝도아니고 심하게 변하지 않았나요

작성자못참치|작성시간26.06.05|조회수232 목록 댓글 4

신라면 그나마 최근에 먹었던 게 한 두 달 전인데
그때 심지어 여러 명이서 같이 먹었거든요 큰 컵으로?
근데 그때도 엄청 매웠어요 아니 신라면이 이렇게 매웠나? 너무 갑자기 매워져서 뭐지 싶었거든요
있는 사람들끼리 뭐 불닭때문에 자기들도 매운거 추가한건가 싶을 정도로

그리고 오늘 작은컵으로 먹었는데 이게 스프 색깔도 원래 더 빨간색인데 지금은 뭔가 더 주황색 느낌? 이건 그냥 체감인지 모르겠지만

근데 맛이 더 매워지긴 했는데 너무 쓰레기 맛처럼
맛없이 매움만 있어요;; 국물도 약간 된장꾸렁내나는 듯하면서 맛대가리가 1도 없어요 미친
저만 그래요?? 이러면 진짜 다신 절대 안사먹을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검재동사 | 작성시간 26.06.05 전 사실 맛있게먹긴하는데요 진짜 매워지긴햇어요 ,, 너ㅓㅓㅓ무맵드라구요ㅜㅜㅋ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맵기보다도 맛자체가 너무 변한것같드라구요ㅠ
  • 작성자곤찐 | 작성시간 26.06.05 전 봉지라면만 먹어봤는데 진짜 매워져서 제 입맛이 변했나 했어요~ 근데 넘 맛있었어요 ㅋㅋ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맵기 기준이 신라면이 아니라 불닭으로 바뀌면서 신라면도 매운맛 올린걸로 알아요. 맵기가 올라가니까 기존 감칠맛이나 균형같은게 다 깨져버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