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월 번식기인데 저희 아파트에 물까치 진짜 많거든요ㅜㅜ 둥지에 새끼 지키느라 사람 공격하는데 사람 뒤통수를 부리로 쪼고(?) 날개로 옆에서 푸드득거리고 치고 가고ㅋㅋㅋ 생긴 건 예쁜데 성질머리가 사나워요 그래도 올해는 아직 한번도 안 맞고 잘 피해다녔는데 오늘 마트가다가 뒤통수 맞았어요ㅋㅋ 진짜 무서워요 우산이랑 모자 필수임닼ㅋ
다음검색
5~7월 번식기인데 저희 아파트에 물까치 진짜 많거든요ㅜㅜ 둥지에 새끼 지키느라 사람 공격하는데 사람 뒤통수를 부리로 쪼고(?) 날개로 옆에서 푸드득거리고 치고 가고ㅋㅋㅋ 생긴 건 예쁜데 성질머리가 사나워요 그래도 올해는 아직 한번도 안 맞고 잘 피해다녔는데 오늘 마트가다가 뒤통수 맞았어요ㅋㅋ 진짜 무서워요 우산이랑 모자 필수임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