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니 개욕쳐먹어가면서 조국 사면해줬으면 지금 민주당으로서는 할거 다한거 아녜요??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439 목록 댓글 4

이재명은 원래 민주당 비주류였고 당시 주류였던 조국한테 아무 부채도 없는데 본인 지지율 헌납해가며 사면해줬으면 할 도리는 다한거지 여기서 뭘 더해달라는거예요 대체..
등장할때마다 민주당 지지층 죄다 분열시키고 지지율 깎아먹고 있으면 납작 기어도 모자랄판에 왜 자꾸 재림예수처럼 거룩하게 등장해서 민주당 인간들 죄다 유다 만드냐고요
민주당에 조국 좋아하는 사람만 있어요?? 조국땜에 지쳐서 떨어나간 사람들에 대해서는 민주당이 책임질 필요 없고?? 무슨 험지 대구에서 3등한것도 아니고 평택에서 3등한 사람하고 합당하는게 민주당에 뭐 그리 득된다고 다들 정병 걸려가지고 진짜


이 트윗 진짜 가슴 팍팍 치면서 뼈에 새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05 한때 조국에 대해 안타깝게 봤는데 이젠 조국은 제2의 안철수 그 자체거나 안철수 이상의 트롤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진짜 합당하고 싶었으면 합의되지 않은 기습 기자회견 하면서 고개 빳빳이 들고민주당은 기한까지 입장 내라 이딴소리나 하면 안됐죠 민주당 지도부와는 뭔 야합을 했는지 몰라도 지지층 설득도 안돼있었는데
    그따구로 굴면서 계속 합당하고 싶어하는게 ㄹㅇ 기분 더러워요 민주당 지지자들을 대체 뭘로보고 애초에 조국 인기가 진짜 순수 조국 인기였나요? 조국 쳐내면 문정부 힘빠질까봐 밀어준거였잖아요 지가 뭔데 고개에 힘들어가서 이래라저래라 ㅠ 가는데마다 파토내고 진짜 개스트레스받아요
  • 작성자우주패스 | 작성시간 26.06.05 조국 사면해줬을때 대통령 지지율 10퍼나 박살났던거 보면 모르나봐요. 언제적 조국이에요. 조국 실체 모를때나 인기 아주 조금 있었을지 몰라도 지금 완전 나락가서 선거 전 당 지지율도 1.8따리였잖아요. 22대 국회의원일때 입시비리범으로 감옥 갔으면서 사면 받았으면 조용히 찌그러져 있을것이지 뻔뻔하게 22대 국회의원으로 다시 또 출마할 생각을 하는지. 이번에 사람 하나 죽일듯이 드럽게 네거티브하고 김어준이고 유시민이고 조국 그렇게 밀어주는데도 평택에서 3등하는거 봐요. 근데 무슨 대권주자니 뭐니 진짜 웃기지도 않아요. 이번에 지선 토론하는거보니 완전체던데 윤석열보다 더 하던데요. 진짜 사람들 조국 토론 영상 좀 봤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공감능력 없고 모자란 사람을 어따 들이밀어요 진짜!!!
  • 답댓글 작성자가나디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ㄹㅇ 과대평가된 정치인 중 갑인것 같아요;;
    중도층에 이미지도 안좋고 인기도 없고 영향력도 없는데 합당하자는 이유가 대체 뭔지
    생존이 시대정신인 시대에 지지자들 죄책감 자극해서 호소하는게 먹힐거라 생각하는거지 진짜 황당해요
    조국이 정치인으로서 국민에게 뭘 해줄 수 있고 어떤 능력이 있는지는 아무도 말하지 못하고 걍 전정부때의 부채감 원툴인거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