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방구 꼈어요

작성자개나리꽃|작성시간26.06.05|조회수1,197 목록 댓글 14

세번요

냄새는 전혀 안나여

뻥방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개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흑 감사해요 똥만 잘싸도 칭찬받던 아기로 돌아간느낌이어요 응애!
  • 작성자무한도전유재석 | 작성시간 26.06.05 어디서 냄세 안나요? 방구뀐 냄새....
  • 작성자딩딩딩딩 | 작성시간 26.06.05 냄새 여기까지 나는데요ㅠㅠ
  • 작성자개나리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근데 진짜 소리큰방구고 걍 빈 방구라 냄새안났어요 억울해요;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05 소리가 얼마나 크샸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