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1인가구 줌님들 후라이팬/냄비 몇개씩 가지고 계세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05|조회수189 목록 댓글 6

큰 후라이팬/
이거저거 볶을때 쓰는 궁중팬/
18인가 16cm 편수냄비
20cm 내외일걸로 추측되는 양수냄비
이렇게 있는데
왜 자꾸 뭘 더 사고싶죠 ㅠㅋㅋㅋㅋ
작은 후라이팬 하나 더 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옹씨 | 작성시간 26.06.05 계란말이용 네모있음 좋아요
  • 작성자위험 | 작성시간 26.06.05 큰팬 작은팬 궁중팬
    작은냄비 큰냄비 사골냄비
  • 작성자으밀아밀 | 작성시간 26.06.05 후라이팬 1개 냄비 2개있어요..그래서 설거지를 못미룹니다^^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05 ...각 1개요
  • 작성자위치콤보위치콤보 | 작성시간 26.06.06 후라이팬 26cm
    후라이팬 냄비 겸용 20cm, 26cm
    계란말이용 사각 후라이팬
    양은냄비
    이렇게 있는데 후라이팬 더 큰거 있으면 좋겠어요. 삼겹살 1줄이 묘하게 잘 안들어가서 잘라야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