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집에서 먹방유튜버예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05|조회수8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 먹을 때마다 엄마 앞에 앉으셔서 저 밥먹는거 구경해요ㅠㅠㅋㅋㅋㅋㅋㅋ너무 부담스러워여.........ㅠㅠㅠ가서 티비봐~ 해도 안가세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5 줌님이 복스럽게 드시나봐요ㅋㅋㅋ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사랑받는 분이시네요ㅋㅋㅋㅋㅋ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05 엄마들은 자식이 혼자 먹는거 좀 그런가봐요ㅠㅠ 저도 혼자 밥먹게 되면 엄마가 항상 맞은편에 앉아서 좀 부담스러워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