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집에서 먹방유튜버예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05|조회수897 목록 댓글 3

밥 먹을 때마다 엄마 앞에 앉으셔서 저 밥먹는거 구경해요ㅠㅠ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담스러워여.........ㅠㅠㅠ
가서 티비봐~ 해도 안가세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05 줌님이 복스럽게 드시나봐요ㅋㅋㅋ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사랑받는 분이시네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05 엄마들은 자식이 혼자 먹는거 좀 그런가봐요ㅠㅠ 저도 혼자 밥먹게 되면 엄마가 항상 맞은편에 앉아서 좀 부담스러워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