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유는 진짜 시원해요ㅠㅠㅠ
소재가 쿨링감이 있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세탁해도 변형없고 강아지 프린팅도 귀여워요
사이즈도 넉넉해서 휘뚤마뚤 입기 좋아요
전 흰색사고 다른 색도 샀어요
브랜드는 시야쥬입니다 광고아님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건디 작성시간 26.06.05 저두 이거 있는데 한 네번 빨았는데도 그대로에요 !! 사이즈도 넉넉해서 좋아요 ㅋㅋ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 26.06.05 오오!!! 추천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여름 티셔츠 고민하고 있었어요!
-
작성자하루루 작성시간 26.06.05 오 추천 감사합니당!! 안그래도 사는 티셔츠마다 빨고나면 다 늘어나서 고민이었는데.. 사야겠어요😊
-
작성자잇츠미 작성시간 26.06.05 헉 전 진짜 후회했는데
뽑기 잘못했나봐여 ㅠㅠㅠㅠㅠ
세탁후 변형 되고 목도 주글주글햐졌어요
아숩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