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우리나라 초대 대통령이 이승만인거부터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해요

작성자lemonice|작성시간26.06.05|조회수430 목록 댓글 6

독일처럼 친일파를 아주 뿌리를 뽑고 후손들도 나대지 못하게 막았어야했는데 ㄹㅇ 어쩌다가 이승만이 초대 대통령을 해서 나라를 이모양 이꼴로 만드는지ㅋㅋ 친일파 척결을 그당시에 했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지나간 역사는 의미없다고하는데 선거 이후로 별의별 생각을 다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5 이새끼가 진짜 악질. 4.3사건 서북청년단들 보내서 온갖 악행 저지르고 다리폭파하고. 4.3은 서북청년단 정착시키려고 제주 4.3 피해자랑 결혼시켰잖아요. 서로 죽이게하고 가족끼리 강간하게하고. 독립자금 빼돌려 여자랑 놀러다니고. 그래놓고 자기 세력없으니까 친일파 기용. 진짜 이놈이 최고악질 악마에요.
  • 작성자김은희작가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이승만이 진짜 젤 싫어요
  • 작성자ponyo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늘 그 생각해요ㅠ 이승만부터 단단히 잘못되었어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5 맞말이요 친일파부터 싹다 죠졌어야
  • 작성자뿌까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너무 화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