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젠슨황 봤어요 ㅋㅋㅋㅋㅋ

작성자복숭아젤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2,262 목록 댓글 9

근처에서 밥먹다가 사람들이 난리가 났길래 마침 다먹어서 어슬렁 거렸거든요 ㅋㅋ 중간에 바나나우유 나눠줄때 타이밍 딱맞아서 바로 앞에서 봤어요 ㅋㅋㅋ
물론 저보다 제 카메라가 더 제대로 봤어요..
저는 거의 머리털밖에 못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주식 오르게 해주세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스토텔레토비 | 작성시간 26.06.05 로또사세요!! ㅋㅋㅋㅋ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05 오 로또 사세요!!
  • 작성자이승협 | 작성시간 26.06.05 와 럭키 기운받아갈게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05 와! 기운이 좋으시네요!!
  • 작성자허니비민 | 작성시간 26.06.05 로또사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