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갓세븐 진영 노래 추천해주실분!!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244 목록 댓글 3

최유리 유튭에서 생각을 멈추다 보면 부른거 듣고 오백번째 반복재생중인데
진영 이런 목소리, 아니면 풍? 으로 솔로곡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날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전 그날이요!
  • 작성자솔티카라멜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그날 추천이요!
  • 작성자나야들기름 | 작성시간 26.06.06 솔로곡은 아니만 갓세븐 run away요ㅋㅋ 후렴이 진영 파트가 많은데 좋아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