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노래 추천해주실분!! 작성자뛰라노사우르스|작성시간26.06.05|조회수2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유리 유튭에서 생각을 멈추다 보면 부른거 듣고 오백번째 반복재생중인데진영 이런 목소리, 아니면 풍? 으로 솔로곡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다람쥐 | 작성시간 26.06.05 전 그날이요! 작성자솔티카라멜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그날 추천이요! 작성자나야들기름 | 작성시간 26.06.06 솔로곡은 아니만 갓세븐 run away요ㅋㅋ 후렴이 진영 파트가 많은데 좋아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