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원이 방금 올라온 유튜브 보는데

작성자갓리어|작성시간26.06.05|조회수941 목록 댓글 1

왜 제가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여,,

그냥 원이도 미나미도 고향 떠나서 열심히 사는게
왜인지 눈물..(?)..
리센느 잘 됐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05 22 리센느 잘됐으면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