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이 방금 올라온 유튜브 보는데 작성자갓리어|작성시간26.06.05|조회수9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제가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여,,그냥 원이도 미나미도 고향 떠나서 열심히 사는게왜인지 눈물..(?)..리센느 잘 됐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05 22 리센느 잘됐으면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