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질 좋은 헤드셋 작성자계란도른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0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가 있을까용 추천 바랍니당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06 전 보스 울트라 쓰는데 만족해요!! 작성자우도 | 작성시간 26.06.06 줌님 헤드셋 꼭!!! 써보고 사세요저는 소니로 맘먹고 사러 갔는데 음질, 기능, 디자인 다 맘에 들었는데 저한테는 너무 머리를 조이는 느낌이라 멀미가 나는 것 같아 구매 포기했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