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음질 좋은 헤드셋

작성자계란도른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02 목록 댓글 2

뭐가 있을까용
추천 바랍니당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06 전 보스 울트라 쓰는데 만족해요!!
  • 작성자우도 | 작성시간 26.06.06 줌님 헤드셋 꼭!!! 써보고 사세요
    저는 소니로 맘먹고 사러 갔는데 음질, 기능, 디자인 다 맘에 들었는데 저한테는 너무 머리를 조이는 느낌이라 멀미가 나는 것 같아 구매 포기했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