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번 주말에 뭐하시나요??

작성자개나리꽃|작성시간26.06.05|조회수353 목록 댓글 3

ㅠ 에후 2찍들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일부러 다른 쪽으로 제 관심을 일단 돌리려고요

스트레스받아요 엄청 ㅠ

주말에 뭐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5 전 가족들이랑 다같이 식사하려고요 시국이 이러니까 오히려 더 소중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게 더 건강한거구나 느껴지더라고요 만약 혼자 사시는거면 서점 가서 책 보고 오는건 어떨까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05 사우나 갔다가 이케아 쇼핑가려고요 살림장만하러 고고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6 군체 보려고 좀전에 예매했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