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디를 보든지 2찍 너무 많아서 머리아픈데 주담은 청정해서 좋아요.
물론 2찍 있겠지만 리젠이 느려서 그런가ㅋㅋ 글이나 댓글쓰면 바로 눈에 띄어서 줌님들이 개팰거라ㅋㅋㅋㅋㅋㅋ
다른 커뮤도 하는 분들 아시겠지만 인스타 스레드 유튭 타여초 싹 다 2찍들 윤어게인 많잖아요....
그 논리 보고있자면 앞이 캄캄한데 그래도 여긴 마음이 편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지금 어디를 보든지 2찍 너무 많아서 머리아픈데 주담은 청정해서 좋아요.
물론 2찍 있겠지만 리젠이 느려서 그런가ㅋㅋ 글이나 댓글쓰면 바로 눈에 띄어서 줌님들이 개팰거라ㅋㅋㅋㅋㅋㅋ
다른 커뮤도 하는 분들 아시겠지만 인스타 스레드 유튭 타여초 싹 다 2찍들 윤어게인 많잖아요....
그 논리 보고있자면 앞이 캄캄한데 그래도 여긴 마음이 편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