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담이 있어서 다행이예요.

작성자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993 목록 댓글 8

지금 어디를 보든지 2찍 너무 많아서 머리아픈데 주담은 청정해서 좋아요.
물론 2찍 있겠지만 리젠이 느려서 그런가ㅋㅋ 글이나 댓글쓰면 바로 눈에 띄어서 줌님들이 개팰거라ㅋㅋㅋㅋㅋㅋ

다른 커뮤도 하는 분들 아시겠지만 인스타 스레드 유튭 타여초 싹 다 2찍들 윤어게인 많잖아요....
그 논리 보고있자면 앞이 캄캄한데 그래도 여긴 마음이 편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ominmoomin |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ㅠㅠ 글고 스레드는 극우 글 여러개 차단하니까 좀 안뷰여서 괜찮더라구요
  • 작성자공휴일좋아 | 작성시간 26.06.05 정상인이 살아가기엔 세상이 너무 유해해요
    줌님들 사이에서 힐링합니다ㅠㅠㅠㅠ
  • 작성자군고구마 |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피곤해죽겠어요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5 저두요 오염된 글들 보다가 주담 오면 청정구역이라 맘편해요
  • 작성자전우치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소중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