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선관위 앞 시위대 행패 너무 심해요... 작성자올드스쿨메이트|작성시간26.06.05|조회수1,53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처 회사 다니는데...관련없는 사람들 퇴근도 못하게 길막고 난리네요.차에 막 뛰어들고 누구 탔나 감시하고...아니 무슨 권한으로 저래요? 다 미친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05 어떤 분이 화살촉에 비유하던데 진짜 딱 그거 같아요. 작성자July | 작성시간 26.06.05 조만간 서부지법 꼴 나겠네요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5 서부지법 시즌2....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6 아니 그 폭도들 왜 안잡아가요 불법집회아닌가요 작성자올드스쿨메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다행히 지금은 경찰이 해산시킨것 같은데.. 진짜 폭도들 어떡하나요. 다 어린 남자들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