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즘님들.. 한달 휴가에 200만원 충분할까요??

작성자moominmoomin|작성시간26.06.05|조회수668 목록 댓글 4

제가 한국으로 한달 휴가가는데
병원비용이랑 …
머리자르고 파마하고 ,,, 이런거 밖에 계획이없거등요?? 친구며칠보는거랑…? 200만넌으로 가능할가요… ㅠ 요새 일을 적게해서 돈이없어서 큰일났어요.. ㅎ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5 저 해외에서 일했을때 한국에서 일주일에 200썼어요.. 저도 병원가고 미용.. 친구 만난게 다였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moominmoom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일주일에 200이요?????ㅜㅜㅜ 병원이 돈이 마니들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5 moominmoomin 왜 그렇게 썼는지 저도 이해 불가... 해외 살다가 잠깐 한국오면 좀 물가 체감을 ㅋㅋㅋㅋ 잘 못하고 막 써서 그런거 같기도 해요 ㅠ 병원비도 은근 나오고요
  • 작성자우분투 | 작성시간 26.06.05 어느병원을 가시느냐에 따라 다르지않을까요? 치과 가시거나 피부과 이런데가심 많이드실것같아요. 치과가시면 하루에 백마넌도 가능하잖아여?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