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뭐가 문제예요?

작성자뽀롱뽀롱뽀로로|작성시간26.06.05|조회수1,392 목록 댓글 4


저만 지금 못 따라 가겠는건지..?..

인스타에서도 왜들 나라가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투표용지 부족한건 선관위에서 잘못한거 맞고..
그 담엔 뭐가문제인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05 그런데 웃긴게 용지부족 뜨니까 재선거하자고 난리치던 것들이 ㅇㅅㅎ 시장 당선되서 입 싹 닫으니깐 머저리 븅신들이 용지 모자랐던 개표소에서 재투표해야한다 개표함 못가져가게 해야한다 난리쳐서 내란당+ㅇㅅㅎ 쪽팔리게 하는 중이에요 ㅋ
  • 작성자로켓단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투표용지 부족으로 인한 부실선거 문제였는데 이걸 그동안 부정선거 염불해오던 윤어게인들이 건수 잡아서 시위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걸 인스타에서 퍼다 나르면서 민주화운동이라고 지들끼리 추켜세우고 있구요. 결국 윤어게인 + 거기에 선동된 인스타가 본질을 흐리며 난리치는거..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6 제가 보기엔 이걸로 유툽 한탕 하려고 하는 애들 다 붙은거 같아요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