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내내 좀 빡세다고 느꼈는데 ㅠㅠ
괜찮다가 너무너무 화났다가 또 풀렸다가
또 너무너무 화나요
제가 했던 말중에 제대로 대꾸 못한거 생각하면 화나고
짜증나게 한 사람들 생각하면 죽여버리고(그만큼 짜증난다는 뜻) 싶어요 ... 하 ........... ㅠㅠㅠ
어케해야될지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aja 작성시간 26.06.05 주기적으로 여행가서 리프레시하는데 이번주 너무 현타와서...빨리 떠나고싶어요
-
작성자집수니 작성시간 26.06.05 뭐 어떻게 삭히는 방법은 없었고 맛있는거 먹으면서 술먹기, 그나마 좋아하는 운동하기인데 너무 지칠땐 그냥 회피성으로 자버렸어여.
-
답댓글 작성자쵸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 그동안 회피성으로 잠만 자다가 요새 운동도 하고 있거든여 필라테스 주 3회요 ㅠㅠ 하 근데 진짜 미치겠어요 오늘 온 민원 자꾸 곱씹게 되고 전화해서 쌍욕하고 싶어요 ㅠㅠㅠ 분조장 같아요 저 .. ㅠㅠ 하 병원도 다니는데 진짜 ...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05 새로운 에피소드 적립∼ 아 저런 ㅂㅅ도 있구나∼ 이런 식으로 생각해요… 그러고 취미로 드럼 치고 복싱 배우는데 타격감 있는 게 확실히 푸는데 도움 되는 거 같긴 해요
-
작성자참쌀 작성시간 26.06.05 수영, AI랑 상담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