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무래도 선거 지들이 질까봐

작성자요리조리퐁퐁|작성시간26.06.05|조회수1,235 목록 댓글 8


이런 개같은 꼼수 쓴 거 같은데 열어보니 이겨서 지들도 당황한 거 같아요 그거 아니고서야 진짜 말이 안되지 않나요 ㅋㅋㅋ 재투표 하자니까 그건 말 쏙들어가고 자꾸 대통령, 518이랑 갖다 들먹이고 진짜 무슨 다 정신병자들 천지예요;; 주변에 있을까봐 무서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드콘 | 작성시간 26.06.05 진짜 개또라이들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5 그니까요 굉장히 선관위 수상해요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 지들이 제일 의심스러운데 빼액 거리는 꼬라지 꼴보기 싫어요. 지들끼리 살았으면..
  • 작성자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동감합니다..
  • 작성자ankyung | 작성시간 26.06.06 선거를 얼마나 치뤘는데 용지를 턱없이 부족하게 만들수가 없어요 꼼수가 있을거라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