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파트 내놓은지 이제 5일차!? 인데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06|조회수998 목록 댓글 7

1팀 보고갔거든요? 매수 연락은 없구…
좀더 기다려봐야겠죠..?
저는 내놓으면 우루루 연락올줄알앗어요…ㅋㅋㅋ
경기도 수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만번 | 작성시간 26.06.06 매도자우위인곳아니면 경기권도 쉽지 않더라구요 저도 집 보러온팀 한 20팀은 넘었는데 파는데 6개월 걸렸어요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nnnmmmmm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래도 나름 핫한지역인데 (신고가찍는) ㅜㅜㅜ 연락이 너무 없네요 ㅠㅠ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06 지금 부동산 경기가 안좋아서 실거주 수요가 아닌이상은 거래가안되요ㅠㅠ 1주택 이상은 세금땜에 거래 안하고 실거주 목적이어도 대출규제땜에 거래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수도권에서 별로 좋지 않은동네인데 12월부터 내놨는대 집보러 10팀도 안왔고 아직도 안팔리고있습니다ㅠㅠ팔아야할 급한 사정이 있어서 힘드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nnnmmmmm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ㅠㅠ제가 사려는 동네는 다 초초불장인데…분당판교수지광교는 전부 신고가찍고있어서 흑흑 ㅠㅠ
  • 답댓글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06 nnnmmmmmn 그게 양극화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ㅠ 서울이랑 일부 수도권 지역으로 몰리는 현상이 더 심해져서 오히려 그 외지역은 매매도 잘 안되고 저처럼 급한 사정 있는 사람들때문에 집값은 내려가고ㅠㅠㅠ 제가 느끼기엔 어려운 사람만 더 어러워지는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