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연희동에 엄마 모시고 갈 맛집 추천해주세요!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06|조회수121 목록 댓글 3

이연복 셰프 목란 밖에 생각이 안나네여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선왕조씰룩쌜룩 | 작성시간 26.06.06 금옥당이요~ 겨울엔팥죽 여름엔 팥빙수!
    우동카덴도 있고 목란도 맛있는데 왕왕이나 라이라이도 괜찮아요~ 특히 왕왕은 요리가 1인씩 파는거있어서 연희동살때 손님오면 자주갔어요!
  • 작성자그런데말입니다 | 작성시간 26.06.06 한정식 좋아하심 고미정 추천이요!
  • 작성자ISFP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고미정 추천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