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장하시는 줌님들ㅠㅠ

작성자유미순록|작성시간26.06.06|조회수808 목록 댓글 8

미장 대하락 시작인 걸까요??
오늘 나스닥 심하게 떨어지네요
국장도 걱정되고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06 무섭게 빠지네요ㅜ 지수 추종 빼고 일단 다 팔았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6 안 보고 있어요🥲
  • 작성자뫈다고 | 작성시간 26.06.06 잊고 지내면 또 오릅니당
  • 작성자너무춥다 | 작성시간 26.06.06 자고일어니니 폰수익몇천이;;;;;;;;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6 미장은 그래도 존버하면 복구해줘요, 국장이 문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