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하시는 줌님들ㅠㅠ 작성자유미순록|작성시간26.06.06|조회수808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장 대하락 시작인 걸까요??오늘 나스닥 심하게 떨어지네요국장도 걱정되고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06 무섭게 빠지네요ㅜ 지수 추종 빼고 일단 다 팔았어요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06 안 보고 있어요🥲 작성자뫈다고 | 작성시간 26.06.06 잊고 지내면 또 오릅니당 작성자너무춥다 | 작성시간 26.06.06 자고일어니니 폰수익몇천이;;;;;;;;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06 미장은 그래도 존버하면 복구해줘요, 국장이 문제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