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스타그램에 미친 들 엄청 많거든요?

작성자바다올빙|작성시간26.06.06|조회수203 목록 댓글 0

평소에 인스타 댓글 안 다는대 등신들 너무 많아서 댓글 달다보니 벌써 이 시간이네요


아니 근데 대체 핸드볼경기장에 왜이렇게 집착해요??? 이미 퇴임한 선관위원장 집 앞에서 그러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내일 위버스콘 남는 표 현장구매하려고 그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