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
와이탄
난징동루
예원
이렇게 다녀왔고 이틀이나 일정 더 있는데 할게 없네요ㅠㅠ
뭐하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려요~~
우전 갈까? 했다가 교통이 부담되어서 여긴 패스하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왕겨란말이 작성시간 26.06.06 전 신천지가 젤좋았어요! 성수느낌나요 ㅎㅎ
-
작성자홍장미 작성시간 26.06.06 신천지 상해임시정부청사
-
작성자초주금 작성시간 26.06.06 동방명주는 안가세요??? 신천지도 좋은데요!
-
작성자한잔용보리차 작성시간 26.06.06 고속기차 타면 쑤저우 30분이면 가는데 여기도 좋아요!! 아니면 난징시루 쪽도 길거리 예뻐서 좋아요
-
작성자땅땅치킨 세트3번 작성시간 26.06.06 북한식당 고려관이라고 있는데 음식도 맛있고 대동강맥주도 마실 수 있고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저 왕쫄보라 조금 쫄리긴 했어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