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집값오른걸 민주당탓을 하는거에오?? 작성자돈없는노동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1,0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뭐 국짐뽑아주면 집살수있데요?? 집값 떨어지면 또 떨어졌다 할거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6 단편적인 애들이라 전체적인 흐름 못봐서요 쟤넨 그림에 점하나만 보고 그게 전부라 하는 애들이에요ㅋㅋㅋㅋㅋ정작집값 떨어지면 더 떨어지길 바라면서 안사잖아요ㅋㅋㅋㅋ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06 어쨌든 문재인 대통령 재임시절 부동산이 급격하게 오른건 사실이니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