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황교안짤 오늘 제 최고 웃음벨이에요

작성자ENHYPEN|작성시간26.06.06|조회수661 목록 댓글 2

블로그 제목으로 써도 될 듯요 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해 으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년돌려내 | 작성시간 26.06.06 왜 저렇게 미쳤을까요? ㅋ...
  • 작성자로제트 | 작성시간 26.06.06 이거 짤로만 보다가 영상으로 봤는데 이젠 짤만 봐도 목소리까지 들려서 더 웃겨욬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