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원래 인스타 안들어가는데 요즘 꼭 들어가봐요

작성자홍장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625 목록 댓글 5


오늘도 두명 걸렀네요,,^^
계엄 때는 쥐죽은듯이 조용하더니
맨날 기독교 하느님 어쩌고 애기사진 올릴때 걍 언팔할까 하다 동창이라 놔뒀는데

민주주의 공산당ㅇㅈㄹ… 꼴깞떠네요 진짜
저 1찍 페미 티 엄청 냈는데 차단 좀 해주지ㅠ 드러운거 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진짜 교회 무슨 관련 있나요? 저도 교회다니던 지인들이에요
  •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 작성시간 26.06.06 핰ㅋ저도요,,, 후배하나 언팔했어요 잠실갔더라구요,,충격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어제 두명 차단했어요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06 교회 다니는 친구 예외 없이 2찍인 거 너무 신기해요... 교회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예요 대체
  • 작성자창과평 | 작성시간 26.06.06 저도 기독교인이지만 교회는 차별금지법 땜에 그래요… 제 친한 친구도 저래서 지금 머리아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