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두명 걸렀네요,,^^
계엄 때는 쥐죽은듯이 조용하더니
맨날 기독교 하느님 어쩌고 애기사진 올릴때 걍 언팔할까 하다 동창이라 놔뒀는데
민주주의 공산당ㅇㅈㄹ… 꼴깞떠네요 진짜
저 1찍 페미 티 엄청 냈는데 차단 좀 해주지ㅠ 드러운거 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 26.06.06 근데 진짜 교회 무슨 관련 있나요? 저도 교회다니던 지인들이에요
-
작성자산딸기초코케이크 작성시간 26.06.06 핰ㅋ저도요,,, 후배하나 언팔했어요 잠실갔더라구요,,충격
-
작성자김경단 작성시간 26.06.06 저도 어제 두명 차단했어요
-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06 교회 다니는 친구 예외 없이 2찍인 거 너무 신기해요... 교회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예요 대체
-
작성자창과평 작성시간 26.06.06 저도 기독교인이지만 교회는 차별금지법 땜에 그래요… 제 친한 친구도 저래서 지금 머리아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