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전문가용 인바디랑 비교했을 때 오차범위 어느정도이신지 체크 해 보신 적 있을까요?
제가 이제 눈바디는 감이 안와서... 인바디를 제대로 보고싶은데 다니는 센터에선 월 1회 체크 해주거든요.
전 주1회 체중 잴 때마다 한번씩 확인하고싶어서 살 말 고민중인데
40만원대랑 20만원대가 있더라구요.
혹시 사는거 추천 비추천.. 어떤쪽이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06 비슷하게 나오긴 하는데 오차도 꽤 커욥 참고용으로 쓸만하긴 해요ㅋㅋ 아침에 같은 시간마다 재면 수치를 유의미하게 볼 수 있어요ㅋㅋ 그 정도로는 쓸 만한?
-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 작성시간 26.06.06 저는 근육량이 더 많게나오더라고요..? 그래도 걔로꾸준하게 체크하면 변화는 볼수있으니 나쁘진않아요
-
작성자성덕임 작성시간 26.06.06 저는 인바디랑 비교했을 때 근육량이 2키로 정도 적게 나오기는 해요! 근데 매일 비교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자주 재면 주/월/년 비교가 가능해서 수분량이랑 골격근량 비교하기 좋아요. 저는 앳플리? 몇만원대 제품인데도 엄청 잘 쓰고 있어요. 센터에서 인바디 제대로 재주면 저렴한 제품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도 운동하는 곳에서는 가끔 재고 집에서는 매일 아침 기록해요!
-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줌님들 조언 감사해요!! 참고해서 구매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