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너무너무 공감가는 글이라 공유해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06|조회수864 목록 댓글 2


꼭 전문 다 읽어주세요...


정말 중요한 시점에 저들에게 빌미를 주고 이용할 기회를 만든 거에 정말 화가납니다.

음모론자 취급당한다고 불평하니 한번 제대로 해보자면
짜놓은 각본처럼 움직이고 빌미를 준 선관위장이 오세훈 동기네요. 이번 일로 사퇴가 아니라 원래 임기만료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딩딩딩딩 | 작성시간 26.06.06 전문 읽었습니다! '민주주의 원칙을 부정했던 이들이 오히려 민주주의의 수호자를 자처하며 전면에 등장하는 역설적인 상황' 이 부분 지금 민주주의 내세워서 시위하는 2찍보면서 불편했던 마음이 왜 그런지 깨달았어요..
  • 작성자러바오 | 작성시간 26.06.06 와 글 정말 잘 썼네여ㅠㅠㅜㅜ다 하나같이 맞말 대잔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