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sns 이제 당 차원에서 민주당도 관리 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265 목록 댓글 3

저도 주담 빼고는 인스타도 안해서 잘 몰랐는데 점점 심해지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걍 방구석 찐따들 쯧쯧 이러고 넘어갈게 아니라 어린 사람들은 인터넷 세상이 전부인 사람들이 많으니까 당차원에서 아닌건 아니다 이런식으로 좀 조직적으로 움직여야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아야보아야 | 작성시간 26.06.06 근데 왜케 지금은조용한지 모르겠어요 넘 손놓고 있는 느낌
  • 작성자ankyung | 작성시간 26.06.06 제발 대응 잘해줬음 좋겠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은 겸공매불쇼만 생각하고있어서 그래요 진짜 너무 열받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