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스벅 탈퇴하고 싶은데 왜 이럴까요

작성자현하|작성시간26.06.06|조회수258 목록 댓글 2

5월에 환불 신청해서 돈은 입금됐고
어플에서도 환불완료라 뜨는데
잔액있다면서 카드삭제도 안되고
탈퇴도 안되네요 개답답 진짜..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필이행운행복 | 작성시간 26.06.06 며칠 더 기다리셔야해요. 저 5월 22일 환불 입금 받았는데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환불 안됐다고 떠서 6월초에 탈퇴 가능했어요. 줌님도 조금만 더 기다려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현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하 글쿤요 ㅠ 댓글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