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월요일 주식 장 장난아닐거같네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6|조회수2,489 목록 댓글 7

미국장 반도체 흘러내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6 조정이 꽤나 길어질거 같긴 하네요 …
    현금화 못했으니 기다릴수 밖에ㅠ
  • 작성자이효리 | 작성시간 26.06.06 하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삼닉 없는데 .. 그냥 몇개월 기다리면 되겠죠? ㅜㅜ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6 이유가 뭘까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정리중 | 작성시간 26.06.06 2222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6 미끄러지면서도 주워야 하는데 총알이 없..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