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주식 장 장난아닐거같네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06|조회수2,489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장 반도체 흘러내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06 조정이 꽤나 길어질거 같긴 하네요 …현금화 못했으니 기다릴수 밖에ㅠ 작성자이효리 | 작성시간 26.06.06 하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삼닉 없는데 .. 그냥 몇개월 기다리면 되겠죠? ㅜㅜ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06 이유가 뭘까요ㅠㅠ 답댓글 작성자정리중 | 작성시간 26.06.06 2222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06 미끄러지면서도 주워야 하는데 총알이 없..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