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이제 헷갈려요..

작성자MAMA|작성시간26.06.06|조회수1,981 목록 댓글 10

아니 친구가 스토리를 올렸는데
투표함 지키는게
참정권을 침해당해서
민주주의를 지키기위한거라는데

1찍인데 지금 잘못생각하고있는건지
2찍 티내는건지 모르겠어요

어디서 뭐 잘못본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6 이렇게 헷갈리게 만드는 게 쟤들 목적이겠죠.. 선관위 이의제기하면 끝날 일을 어디까지 물고 늘어지는 거에요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선관위의 업무과실에 대해선 인정하는데요, 그럼 선관위에 항의해야지, 왜 이상한 곳을 점거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법치국가니까 미리 문제가 생기면 서로 어떻게 대응할 지 법으로 다 정해놨을거 아니에요. 미리 정해둔 방식으로 대응을 해야 민주주의 법치국가지, 이렇게 무단점거하고 아우성치는건 민주주의 절차가 아닌 것 같아요.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06 저거에 흔들리면 1찍은 아니에요ㅎㅎㅎ제 주변 1찍들 어머 왜 저래 이래도 참정권 어쩌고 하며 갑자기 시대의식에 취하진 않더라고요
  • 작성자쌀고지 | 작성시간 26.06.06 https://x.com/i/status/2062940355327406100

    이 분이 잘 설명해주셨더라고요 영상 짧으니까 한번 봐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쌀고지 | 작성시간 26.06.06 깍꼭깍꼭 여기용!!
    https://www.instagram.com/right_mind_0?igsh=OGJybXB3ejNqaDhu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