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경찰측에서도 정정보도 안내나요? 공안 이러고 있는데;;;

작성자군고구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165 목록 댓글 0

답답하네요...?이상한 애들이 공안이 와서 시민 때린다 ㅇㅈㄹ하고 설치고 다니는데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