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경찰측에서도 정정보도 안내나요? 공안 이러고 있는데;;; 작성자군고구마|작성시간26.06.06|조회수1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답하네요...?이상한 애들이 공안이 와서 시민 때린다 ㅇㅈㄹ하고 설치고 다니는데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