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노스포) 저 웃음장벽 낮은편인데 와일드씽 너무 노잼

작성자소녀시대-태연|작성시간26.06.06|조회수1,102 목록 댓글 8




진짜 그 시절 덕질했던 사람이니까
궁금해서 보러 갔는데
스토리가 너무 공감도 안가고……

그래도 극장에서 웃으시는 분들 좀 계신데
전 오정세 배우 때문에 몇 번 피식한게 전부였어요;

좀 보고 나서 남는게 없는 느낌
기다렸다 OTT로 봐도 충분할 것 같은 영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제 개인적으로 오티티로 봤으면 그냥 재밌네 했을지도 모르겠는데 극장에서 보기엔 좀 아깝다고 느꼈어요……
  • 답댓글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06 소녀시대-태연 연기 안는단 글도 많이 보이고 그래서 ㅋㅋ 엄마랑 보러가는거라 ㅎㅎ 좀비 보여드리려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팅커벨 군체는 스크린에서 보면 압도하는 느낌이 있어서 영화관에 어울리는 영화는 군체같긴해요
  • 작성자으항항 | 작성시간 26.06.06 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ㅋㅋ 거기다가 저는 엄태구 나올때마다 뭔가 내가 다 민망한 느낌이라 조금 힘들었네요.. 정부쿠폰으로 조금 저렴하게 봐서 다행이다 싶었던..
  •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 내향인의 발악인가 싶을만큼 엄태구 부분 묘하게 어색하고 강동원도 연기 참 그대로다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