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채소 많이 먹어도 배탈이 날까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429 목록 댓글 8

요즘에 채소가 집에 많아져서 엄마랑 엄청 먹거든요 근데 둘다 계속 배탈이 나가지고 힘들어요.....채소 몸에 좋다고했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흐엑...샐러드로 엄청 먹고 쌈으로 엄청 먹었거든요....
  • 작성자이로쓰 | 작성시간 26.06.06 상추에도 노로바이러스있다고 했어요!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06 생채소 소화 안 되는 분들 있어요.
    뭔가 요리를 해서 드셔야 할거 같아요.
  • 작성자집수니 | 작성시간 26.06.06 생채소가 소화에는 별루래요ㅠㅠ 전 그래서 구운야채 먹어요ㅠ 요새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6 생채소는 차가운성질이라서 생으로 먹응안좋아여!!익혀서 많이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