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스타에 계속 이런 스토리 올라오는데,,

작성자청춘의포말|작성시간26.06.06|조회수2,312 목록 댓글 16

이런거,,,
1찍인지 2찍인지
저 이제 진짜 헷갈리는데ㅜㅜ 걸러도 될까요?
정치에 관심없다고 하는거부터 쎄한데요ㅜ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잎클로버 | 작성시간 26.06.06 맨날 정치에 관심이 없어서 몰랐다는..똑같은 레파토리..다들 어디서 교육받고 오나봐요ㅋ그렇게 관심이 없는데 계엄때는 괜찮았고 지금은 안괜찮데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 | 작성시간 26.06.06 명박산성 사진 보여주면 뭐라할지ㅠ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06 애 키우면서 정치 관심없다 웅앵 거리는거보니 2찍 같은데요 sns에 굳이 저런거 전시하는거 자체도 2찍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명박산성 보면 기절하겟네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저도 누가 인스스 퍼왔길래 언팔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