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선관위는 개혁 해야돼요

작성자가을가을하늘하늘|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 목록 댓글 2

국정조사 민주당이 주도적으로 해야됩니다
문제는 선관위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선관위원장 대법관들만하는것도 바꿔야죠 그러니 고여서 썩은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