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는 개혁 해야돼요 작성자가을가을하늘하늘|작성시간26.06.06|조회수2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정조사 민주당이 주도적으로 해야됩니다문제는 선관위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인머스깽이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선관위원장 대법관들만하는것도 바꿔야죠 그러니 고여서 썩은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