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숙캠 제 도파민 충전소인데 이번 주 남자 때문에 보기 싫어요

작성자파이팅 해야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177 목록 댓글 0

시작부터 강남여자, 자빠뜨린다 개소리 시전하는데... 강남에서만 살아왔다는거 보니 2찍 한남 같아서 꼴도 보기 싫어요

안 그래도 요즘 길 다니다 젊은 남자들만 보면 그냥 화가나거든요 ㅡㅡ

제가 미쳐가는 거 같아요 그냥 남자들만 봐도 화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