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강남여자, 자빠뜨린다 개소리 시전하는데... 강남에서만 살아왔다는거 보니 2찍 한남 같아서 꼴도 보기 싫어요
안 그래도 요즘 길 다니다 젊은 남자들만 보면 그냥 화가나거든요 ㅡㅡ
제가 미쳐가는 거 같아요 그냥 남자들만 봐도 화가나요
다음검색
시작부터 강남여자, 자빠뜨린다 개소리 시전하는데... 강남에서만 살아왔다는거 보니 2찍 한남 같아서 꼴도 보기 싫어요
안 그래도 요즘 길 다니다 젊은 남자들만 보면 그냥 화가나거든요 ㅡㅡ
제가 미쳐가는 거 같아요 그냥 남자들만 봐도 화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