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한정선찹쌀떡 너무 맛있어요…

작성자피카츄|작성시간26.06.06|조회수561 목록 댓글 4

가격이 좀 장벽이긴한데
백화점상품권있어서 어제 현백가서 왕창 사왔거든요?
무슨 행사중인지 케데헌 저승사자 복장한 잘생긴 직원분이 포장된거 나눠주고…ㅎㅎ
어제부터 하루에 두개씩 플렉스하고있어요ㅋㅋㅋ
제 최애는 딸기랑 파인애플 통귤이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헐 복불복이에요?
    전 먹을때마다 과일 다 달았는데ㅠ 하긴 생물이라 그럴수도 있겠어요..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06 으이 너무맛있어보여서 검색해봤는데 서울에만 있네여 ㅜㅜ
  • 답댓글 작성자피카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디사세요? 전 판교에서 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