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좀 장벽이긴한데
백화점상품권있어서 어제 현백가서 왕창 사왔거든요?
무슨 행사중인지 케데헌 저승사자 복장한 잘생긴 직원분이 포장된거 나눠주고…ㅎㅎ
어제부터 하루에 두개씩 플렉스하고있어요ㅋㅋㅋ
제 최애는 딸기랑 파인애플 통귤이에용
다음검색
가격이 좀 장벽이긴한데
백화점상품권있어서 어제 현백가서 왕창 사왔거든요?
무슨 행사중인지 케데헌 저승사자 복장한 잘생긴 직원분이 포장된거 나눠주고…ㅎㅎ
어제부터 하루에 두개씩 플렉스하고있어요ㅋㅋㅋ
제 최애는 딸기랑 파인애플 통귤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