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납관리단 서합 했는데 면접 준비가 막막해요 ㅋㅋ 작성자강철심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2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대규모 채용에 지원한것도 처음이고 면접 경험도 거의 0이에요벌써 멘탈이 나가요 당연히 다대다 면접이겠죠?ㅋㅋㅋㅋㅋㅋ하저에게 주실 팁같은거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