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체납관리단 서합 했는데 면접 준비가 막막해요 ㅋㅋ

작성자강철심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206 목록 댓글 0

이런 대규모 채용에 지원한것도 처음이고 면접 경험도 거의 0이에요
벌써 멘탈이 나가요
당연히 다대다 면접이겠죠?ㅋㅋㅋㅋㅋㅋ하
저에게 주실 팁같은거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