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도 더 민주주의가 붕괴된 계엄때는 뭘했대요..??
선관위 잘못을 윤어게인이랑 극우가 물어가지고 부정선거 웅앵웅 이재명 사형 이딴 구호 외치고 있는데 이게 정상인지..계엄이랑 탄핵집회때는 찍소리도 안하다가 1찍들이 쌩고생해서 정상사회로 돌려놓으니 갑자기 빙글 돌아서 이제야 나라 위하는척 애국자인척 민주화 운동까지 가져다쓰는거 보니 기도 안차요 탱크데이 깔깔거리며 스벅가자고 할땐 언제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시간 26.06.06 제말이요ㅋㅋㅋ 계엄 땐 지들 할거 다하고 놀거 다 놀던 것들이 이제와서 무슨 거룩한 민주주의 투사마냥 아가리 놀리는거 보면 기도 안참
-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요 ㅋㅋ정말 같은 나라에서 함께 살고 싶지 않아요!
-
작성자작은별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가 잘못한 거 맞는데, 결국 좌파 어쩌고, 민주당 어쩌고, 대통령 어쩌고, 중국 어쩌고, 공산당 어쩌고... 국힘, 윤어게인, 극우모임으로 변질된 거 맞는 거 같아요. ㅋㅋㅋ 너무 투명하게 이러고 있으니까 웃겨요 ㅋㅋㅋ 공산당 어쩌고 이러면서 한 편에선 5.18 언급하는 게 뭐하는 건가 싶은ㅋㅋ
-
작성자설향딸기 작성시간 26.06.06 진짜 븅신들같아요... 뭔 신천지마냥 단체로 어디 홀린것 같아요;; 지들이 지금 뭐하는지도 모르는것 같아요
-
작성자신령 작성시간 26.06.06 좌우논리로 갈게아니라 선관위한테 화살이 가야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