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가 잘보던 삼남매 엄마까지 ㅋ

작성자김은희작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1,012 목록 댓글 5


인스타에 보던 삼남매 집이 있었는데
거기 엄마 인스타 스토리에 저거 올렸더라구요
그러면서 우리 아이들이 이런 세상엔 안살았으면 좋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인스타 해킹당한 줄 알았네요
바로 팔로우취소하고 ㅋㅋㅋ

왜 저렇게 드러내고 싶어 안달일까요 ㅉㅉ...
진짜 능지의 문제
계엄 땐 뭐했는지; 한마디도 안하더만
무슨 누가 보면 독립투산 줄 알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06 왜 하나같이 아이들 앞에서워서 저런말을 할까요 ㅋㅋ경찰 동원되서 시민 때려잡은 역사를 견뎌서 이룬게 민주주의인데.. 민주주의를 뭘로 알고 있는건지..지금 2,30대들 이명박이 물대포쏘다 사람 죽였던 세상일때 본인들 중고등학생 혹은 대학생 아니었나요? 니들 그런세상 살지말라고 그 고통 견뎌내고 민주주의 지켜냈더니 한다는 소리가 ㅋㅋ 지들 애들 살기 좋으라고 극우가 되어야 한다는 논리인지 ㅋㅋㅋ 온세상이 몰카하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희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니까요 이명박 때 물대포보면 기절하겠네요 설마 몰랐다고 하진 않겠죠 ㅡㅡ
  • 작성자조개껍질묶어그녀의목에걸고 | 작성시간 26.06.06 바로 직전 여행갓다온분 말씀하시는 건가요? 저도 진자 보고 놀래서.... 애기들 너무이쁜데 엄마 왜저래요
  • 답댓글 작성자김은희작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ㅋ;; 맞아여 너무 애기들 예쁘고 가족들도 다 예뻐서 팔로잉하고 보고 있었는데 ^^;;
  • 작성자피카츄 | 작성시간 26.06.06 헐 누구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